[북미/MVPD] OTT에 Content을 팔지 않는 Hallmark Channel, 여전히 Netflix, Amazon, Hulu에 Content을 공급하지 않을 것이라 전해 (5/11 - Cordcutternews)

Courtesy of Hallmark Channel

미국에 사시는 분들은 Hallmark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시지요? 한해 6억장 이상의 Card Letter를 만드는 Hallmark 사는 따뜻한 가족 드라마를 지향하는 Hallmark Channel을 보유 하고 있는데요.

Cable Channel로는 상당한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고, Good Witch, Cedar Love 등의 TV Series,  Recipe for Love 와 같은 TV Movies 등의 자체 Content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체 제작 Content 가 대부분이 Content가 상당히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Hallmark Channel은 TV Everywhere 로만 Catch-up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allmark website captured by Youshouldbesmart.com
가족 영화/드라마를 많이 보유 하고 있으니 Amazon, Hulu, Netflix와 같은 OTT들이 가만히 두질 않을 것이라는 것은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OTT들이 최근 혈안을 들이는 것은 많은 Running Time을 보유한 TV Series입니다. 특히나 시즌이 많이 진행 되는 Content일 수록 인기가 있었다는 뜻이고, 소비자들이 가입을 하게 만드는 역활을 하니까요. 반대로 영화는 인기가 별로 없습니다. Running Time과 Life cycle도 TV Series에 비해 짧으니까요.

그래서 요즘은 TV Series를 많이 보유한 업체들이 인기입니다. 하지만, Hallmark Channel은 Cable Operator에 더 Focus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TV Everywhere에 집중하며, OTT는 자기들 전략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하였습니다.

OTT들이 자체 Content 제작에 열중하는 것은 Content 수급 이슈도 일부 있는 것 같습니다.

http://cordcuttersnews.com/hallmark-channel-no-future-plans-to-join-netflix-hulu-or-amazon-prime/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스포티파이/구글/애플/아마존] 스마트 스피커 시대, Spotify는 어떤 준비를 하고 있을까?

[한국/넷플릭스/765] Netflix 한국 런칭 후 벌어지고 있는 일 #1 (1/11 - Youshouldbesmart.com)

[아마존/통신/네트워크/음성통화/Whispernet] 아마존은 통신 사업에도 진출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