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이제 유저 프로필에도 광고를 넣을 예정. (3/31 - Recode)


Twitter의 올해 화두는 Facebook 처럼 성공적인 Monetization을 어떻게 할까 일 것입니다.
이미 Suggested content 라는 광고 서비스를 실행하고 중간중간 광고를 삽입하려는 시도를 보이고 있지만
눈에 띄는 성과가 나오고 있진 않습니다. (그래도 안했으면 큰일 났겠지요..)

작년 4분기 매출이 4억 7천 910만 달러로 QoQ 97% 증가하였고, 순손실은 1억 2천 540만 달러로 80%가까이 감소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손익을 내고 있는 상태는 아닙니다. 

Re/code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User Profile에 광고르삽입하여 Monetization을 하겠다는 내용입니다.
스마트 플랫폼에 광고는 당연한 트랜드이지만, 점점 더 지능화 되고 발전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분야의 강자는 아시다 시피 이제 구글이 아니고 페이스북입니다.

http://recode.net/2015/03/31/twitter-is-now-placing-ads-within-user-profiles/

Twitter at the NYSE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스포티파이/구글/애플/아마존] 스마트 스피커 시대, Spotify는 어떤 준비를 하고 있을까?

[한국/넷플릭스/765] Netflix 한국 런칭 후 벌어지고 있는 일 #1 (1/11 - Youshouldbesmart.com)

[아마존/통신/네트워크/음성통화/Whispernet] 아마존은 통신 사업에도 진출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