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Playstation 4/3에 Spotify와 협업으로 41개 지역에PS Music 서비스 런칭. 기존 Unlimited Music 서비스 종료(3/30)

Sony Game Console이 지속적인 변화를 시도중입니다. 회사의 모든 전력을 Playstation에 쏟아 붙고 있습니다.
XBOX와 마찬가지로 Game Console 보다는 Home Entertainment Hub로써의 역활을 키우고 있는 중 입니다.
Sony Playstation Vue서비스를 런칭 후 얼마 안있어서,  
Spotify 41개 지역에 International Radio서비스를 런칭한다는 소식이 전했습니다.
서비스는 한달에 $9.9이며, Playstation Music으로 이름으로 런칭 예정입니다.

처음 한달간은 무료로 제공하며,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동안 듣고 싶은 음악을 듣는 기능이 메인입니다.
기존의 자체 음악 서비스였던 Sony Unlimited Music Service Close 하였습니다.

북미 음악 서비스는 Pandora에서 Spotify로 트렌드가 넘어가고 있는 추세지만, Tidal, Dizzer, Rdio, Beats, iHeart Radio와 같은 서비스들과의 경쟁은 치열해 지고 있습니다.

Playstation Music과 같은 경우는 단순히 앱을 런칭한게 아닌, S사의 On TV, Play Video L사의 OnNow와 같이
Metadata를 이용 추천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Smart Business
에서 Music Streaming 서비스 파트너를 갖는 것은  필수라고 판단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스포티파이/구글/애플/아마존] 스마트 스피커 시대, Spotify는 어떤 준비를 하고 있을까?

[한국/넷플릭스/765] Netflix 한국 런칭 후 벌어지고 있는 일 #1 (1/11 - Youshouldbesmart.com)

[아마존/통신/네트워크/음성통화/Whispernet] 아마존은 통신 사업에도 진출할까?